한국상품권협회 공식 인증 쇼핑몰
플러스유를 이용해보세요
keyboard_double_arrow_down가장 인기있는 상품권
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인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PASS앱을 통한 인증은 QR인증/지문인증/문자인증 통하여 인증이 가능하십니다.
신규 정책, 한도 정책, 미납 정책은 결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통신사 고객센터
- SK텔레콤 : 080-011-6000, 080-916-2000
- LG U+ : 101, 1544-0010
- SK브로드밴드 : 080-8282-106
- SK텔링크 : 080-899-0999
- 세종텔레콤 : 1688-1000
- olleh KT : 100
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에 따라 수신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오랜 시간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사이트 하단의 채널톡 통해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.
※ 대표적인 수신불가 사유
1. 1668-2445(스팸처리)
2. 선불폰
3. 수신정지상태
4. 해외거주
모바일상품권 구입 후 휴대폰으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, 사이트 하단 채널톡으로 정확한 구매일자/수신자번호/상품명/금액을 알려주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사이트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상품권 사용여부에 따라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상품권이 이미 사용되었다면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모바일상품권 쇼핑몰 플러스유
2024.10.18보이스피싱 및 스미싱 피해 방지 안내
2024.10.18플러스존 컬쳐랜드 91% 자동 매입 안내
2024.10.18고객센터
회원/이용문의대표번호
1668-24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