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몰 > ■ 플러스유 - 24시간 모바일 컬쳐랜드, 문화상품권 구입은 플러스유에서!

플러스유 - PLUSU
고객센터

1668-2445

평일 09:30 ~ 17:30

주말/공휴일 휴무

자주묻는질문

전체보기 +
  •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하다고 나와요

   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인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  PASS앱을 통한 인증은 QR인증/지문인증/문자인증 통하여 인증이 가능하십니다.

  • 결제한도가 남았는데 구입이 안된다고 나와요

    신규 정책, 한도 정책, 미납 정책은 결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통신사 고객센터
    - SK텔레콤 : 080-011-6000, 080-916-2000
    - LG U+ : 101, 1544-0010
    - SK브로드밴드 : 080-8282-106
    - SK텔링크 : 080-899-0999
    - 세종텔레콤 : 1688-1000
    - olleh KT : 100

  • 상품권 구매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.

   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에 따라 수신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  오랜 시간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사이트 하단의 채널톡 통해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※ 대표적인 수신불가 사유
    1. 1668-2445(스팸처리)
    2. 선불폰
    3. 수신정지상태
    4. 해외거주

  • 상품권 재발송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모바일상품권 구입 후 휴대폰으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, 사이트 하단 채널톡으로 정확한 구매일자/수신자번호/상품명/금액을 알려주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  • 구입한 상품권을 취소하고 싶어요

    사이트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상품권 사용여부에 따라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상품권이 이미 사용되었다면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상담 바로가기 아이콘
top 버튼